[마케팅 플랫폼] 플랫폼 운영 - GMP 외
광고 > 마케팅 플랫폼 >
플랫폼 운영
자사를 포함 국내외 주로 활용하고 있는 플랫폼들의
셋팅/운영/분석 등 Operation
가능 여부
1. Google Ads 구조
캠페인에서 광고 노출위치(지역, 광고형태)가 결정되므로 국가, 제품, 예산, 캠페인 목적 등 구분이 필요할 경우 캠페인단위로 구분되어야 함
■
캠페인 목적별 선택가능한 광고 형태
2. Facebook AD 구조
■
캠페인 목적별 선택가능한 세부 사항
3. DV360 구조
·
Line Item에서 셋팅되는 타겟팅은
크게 Basic details와 Targeting으로 나뉜다.
o Basic details
Inventory
source, Flight date, Budget and pacing, Bid strategy, Frequency cap, Creative,
Conversion tracking 등
o Targeting(크게 Content, Audience, Technology로 나뉨)
-Content:
Inventory source, Brand safety, Channel & URLs, Categories, Environment,
Viewability, Language, Video and Audio targeting, etc.
-Audience:
Audience List(1st/2nd/3rd party audience data, Similar audience), Day&Time,
Demographics(age, gender, HHI, parents)
-Technology:
Browser, Device, Connection/Speed, Carrier/ISP
출처:
https://performance119.com/dv360-overview/




